[보고] 사적 복지를 공적 복지로, 내만복 총회

2017. 3. 5. 16:28내만복 활동(아카이빙용)/공지사항

지난 2월의 마지막 날인 28일, 내만복 홍대 교육장에서 올해 총회를 열었습니다. 내만복 회원과 손님들이 참석한 가운데 당일 의장으로 선출된 김종명 내만복 건강보험하나로팀장이 회의 진행을 맡았습니다. 지난 해 활동 평가와 결산안, 올해 활동 계획과 예산안, 정관 개정안 등을 논의했습니다. 


이 날은 내만복의 다섯번 째 생일이기도 해 케익을 자르고 축하했습니다. 회의를 마치고 그 자리에서 바로 뒤풀이로 이어갔습니다. 회의 결과는 아래와 같습니다. 




<2017 내만복 총회 결과>


- 총회 의장으로 김종명 건강보험하나로팀장을 선출했습니다.


- 재적 회원 수 204명 중 사전 위임 92명과 참석 20명, 총 112명으로 과반이 넘어 총회 성원이 되었습니다.


- 보고 안건 ;  내만복 현황을 오건호 공동운영위원장이 보고했습니다.


- 논의 안건 1, 3 ; 2016년 활동 평가와 결산안을 병합 심의해 참석한 회원들이 만장 일치로 승인하였습니다. 


- 논의 안건 2, 4 ; 2017년 활동 계획과 예산안을 병합 심의해 참석한 회원들이 만장 일치로 승인하였습니다. 


- 논의 안건 5 ; 정관 개정안, 제21조 1항. 총회 '개회는 재적 회원 과반수 이상의 참석으로 하고'라는 문구를 삽입하는 수정안을 포함하여 개정안을 승인하였습니다.  



제21조 (권한 및 의결)


 1.총회 '개회는 재적 회원 과반수 이상의 참석으로 하고' 조직과 운영에 관한 중요사항을 심의하며 출석회원 과반수 의 찬성으로 의결한다.

   




*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자료집과 기록 영상을 참조하세요.


2017 내만복 총회자료.hwp



- 1부




- 2부





- 사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