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만복TV] 꼰대들, 복지국가를 말하다. '나는 꼰대다' 공개방송

2016. 10. 30. 21:44내만복 활동(아카이빙용)/만복미디어

깊어가는 가을 밤, 청계광장을 밝힌 마흔 네번째 복지국가 촛불과 <나는 꼰대다> 공개방송 주요 장면을 [만복TV]로 만나보세요~ 


<나는 꼰대다>는 <만복라디오> 자매 방송으로 내가만드는복지국가 지원으로 노년유니온이 만듭니다. 


지난 10월 27일, 제44차 복지국가 촛불을 맞아 <나는 꼰대다> 공개방송으로 꾸몄습니다. 노인 인권과 노인복지, 그리고 복지국가에 얽힌 어르신들의 구수한 입담과 노래 공연, 짧은 콩트가 어우러진 무대입니다. 



<하이라이트>





<풀 버전>





- 사진